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228 추천 수 5 댓글 12

EXIF Viewer제조사NIKON CORPORATION모델명NIKON D3소프트웨어Adobe Photoshop CS3 Windows촬영일자2014:12:20 18:06:14만든이Yoon Seongjin노출시간 0.017 s (5/300) (1/60)초감도(ISO)800조리개 값F/f/5.6조리개 최대개방F/2.8284271247462노출보정0.00 (0/6) EV촬영모드Reserved측광모드matrix촛점거리29.00 (29/1)mm35mm 환산29mm사진 크기1400x1400

.
.

2년만의 송년회였습니다..

물론 중간중간에 한두번씩 뵈어, 2년만은 아니지만, 간만에 뵈는 형수님들 다들 건강하시고, 아이들은 잘 커가는 거 같아 뿌듯했습니다..

약 5년전??
분명 사진속 몇 어른들로만 조촐하게(?) 시작한 클럽이 이젠 애들이 절반이네요..ㅋ

어쩜 형님들 아들딸 하나씩 골고루도 잘 낳으셨는지, 참 능력자들 이시네요..

이제 남은건 과연 누가 제일 먼저 셋째를 보여줄 것인가 정도의 경쟁?? ㅋㅋ


단체사진의 선별기준은..?
어제 찍은 3장의 사진속에 알바생이 우연이 찍힌 사진이 이사진밖에 없어서 택했습니다..
으, 으응??
사실 관심이 있었다였기 보단..
솔직히 제 스탈은 아닌데 어디서 많이 낯이 익다 싶어 관심있게 지켜보았었지요..

집에도착해서 기억이 따악~ 떠올랐는데..

아.. 말씀드리기 부끄러운데....
얼마전 야동에서 본 배우랑 쏘옥 빼다 닯았더라는...;;;;
간드러지는 신음과 숨넘어 갈듯한 연기력에 큰 임팩트를 남겼었는데 설마하이...ㄷㄷㄷ

나조가 풀린관계로 급 관심 없어졌습니다..ㅡㅡ;;;


무엇보다 이날 제게 있어서 큰 수확은, 우리 첫딸 유나와 매우 친해졌다는 것..
이제 학교다니기 시작한 나이니 담에 오랜만에 봐도 까먹거나 하진 않겠죠..?

역시 아빠들에게 첫딸이 제일 이쁘고 시집보낼때 아까워 죽겠다던데.. 제가 딱 그맘이네요..
훗날 유나 시집보내는 식장에서, 구석탱에서 남몰래 울고 계실 유나파님의 등드리를 같은 맘으로 두드려 드릴 수 있겠다는..ㅠㅠ


무사히 마친 2년만의 송년회..

다들 생업에 바쁘시고 육아에 지치신 심신을.. 짧은 시간이나마 한잔 걸치며, 또 옛날 이야기를 서로 나누며 풀 수 있는 시간이 된 것 같아 기뻤습니다.

내일부터 또 변합없이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실 텐데요..
그래도 앞으로 1년에 한번 정도는 다같이 꼭 만날 수 있었으면 하네요...


우리 동포식구들!!

메리크리스마스 앤 해피 뉴이얼~~~!!

그리고,

모두들 사랑합니다~~~~~~



 

  • profile
    보물상자 2014.12.22 09:56
    워우~ 사진 잘 나왔네요.
    신년회도 해야지유~~~ ^^
  • ?
    lemon 2014.12.22 18:55
    못갔어요...승연이가 인플루엔자....ㅠ 칸나이 멀기도 하고...ㅠ 담에 신년회 하세요~~ㅋ
  • profile
    2014.12.22 20:08
    진짜.. 담 모임때 제가 칸지하면 보물상자님은 몇 회 회비 면제 해드려야 할듯..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보물상자님 덕분에 몸도 마음도 가볍게 모두들 집으로 들어가셨을듯^^

    그리고 저 나온 단체사진 있죠??
    올려주세요....

    사랑하는 우리 식구들과 단체사진 찍는게 유일한 낙인데..
    젠장.. 올해도 막내야...ㅠㅠ
  • profile
    2014.12.22 20:11
    어어ㅇ어ㅓ어엇!!

    레몽누잇!!!

    연락을 드릴까 하다가.. 분명 공지를 확인하셨을거라고 믿고 따로 연락을 안드렸어요..
    참석 못하신 이유가 따로 있을거라 생각하고...

    하아...
    우리큰아들 승연.. 지수.. 꼭 만났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는데...
    승연인 사춘기겠네요...

    내가 그나마 삼촌들중에 젤 어리??니 말이 잘 통할 듯 한데...
    뵈었음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걍 말나온김에 연말에 저랑 함 볼까요?
    솔직히 자전거로 꼴랑 15분거리인데, 제가 넘 무심한 것 같네요......
  • ?
    contact 2014.12.29 09:17
    신년회는 동경에서...!
  • profile
    2014.12.29 16:56
    래나 보이십니까??

    손가락 볼에 콕 이쁜짓~

    아놔.. 녹는다 녹아..ㅠㅠ
  • profile
    김영진 2015.01.06 19:04
    형님들 형수님들 다들 너무보고싶습니다ㅜㅜ
  • profile
    보물상자 2015.01.07 19:34
    큰아부지.큰어무이는 안보고 싶고?
    잘 지내고 있나?
    이번 연말에 한국에 갔을때 인사동에 또 갔었는데,
    영진이 보고 갈까 하다고 누나도 있고해서 그냥 왔네…
    담에가면 꼭 들를테니까 일 열심히 하고 있어…\(^^)/
  • profile
    김영진 2015.01.07 21:18
    큰아부지 어무니 ㅜㅜ너무 보고싶습니다 ㅜㅜ
    일본서 공부좀 더하고 올걸그랬어요 .. 일하기 싫어유 ㅜㅜ
    인사동 오셨으면 들리셨어야죠 ㅜㅜ 다음번엔 꼭꼭 들려주세요 ㅜ
  • profile
    2015.01.09 19:56
    아아아아아악!!! 우리 막내ㅠㅠ

    야.. 걍 다시와..
    없는동안 가게는 동생이 잘 운영하겠지ㅠㅠ
  • profile
    김영진 2015.01.10 10:47
    당장이라도 날라가서 나마 한잔 하고싶지만..
    현실은 주말장사 ㅜ.ㅜ
    얼른 돈벌어서 장가가야죠 ㅜ
  • ?
    Tokyo™ 2015.01.18 20:11
    그날 고생 한 알바 ㅊㅈ도 나왔군요 ㅎㅎㅎ

    한 겨울에 폭우까지 오고 날씨가 안 도와 주는 상황에서도

    다들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