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2.07.24 13:37

F3 동네 마실...

oh
조회 수 38 추천 수 5 댓글 9
EXIF Viewer촬영일자 : : : : 사진 크기597x400

EXIF Viewer촬영일자 : : : : 사진 크기597x400

EXIF Viewer촬영일자 : : : : 사진 크기597x400

||0||0세로로 찍은 사진이 넘 많아서 회전 시키기도 일이네요 ..ㅋㅋ
다들 즐점하세요!
  • ?
    2012.07.24 19:54
    저거 뭐라그러죠? 기중기? 저거 볼때마다 진~~짜 신기하다는..
    저높은곳에 어떻게 설치했으며 안떨어지고 무서운것 들어올리는지
    신기 그자체..꽃이 엄청화려하네요~~
  • ?
    Tokyo™ 2012.07.24 21:03
    오님 보면서 한동한 장식용으로 쓰던 필카 먼지 좀 털고

    오랜만에 필름 한번 출동 해보고 싶은 욕구가 생기네요 ㅎㅎㅎ
  • ?
    oh 2012.07.25 00:08
    쩐님 그르게요...게다가 일본은 지진도 많은데...

    Tokyo™ 님 필름 출동 좋아용 ㅋㅋㅋ 한국에서 슬라이드 필름 이랑 필름 구매 받아서 왔는데...슬라이드..현상비 압박..ㅋㅋ
    필름값압박 장난아니네요..ㅎㅎㅎ
  • ?
    Tokyo™ 2012.07.25 00:23
    대신에 한국보다 많은 종류의 필름을 쉽게 구할수 있다는 장점은 있긴 한데

    역시나 현상, 필름값 전부 한국보다 훨씬 비싸서..

    진짜 필카메인으로 쓰시는분들은 다들 갑부신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
  • ?
    oh 2012.07.25 00:40
    그렇긴하네요 특히 흑백은 한국 보다 필름 값은 싸내요..

    그래서 자가 현상에 지금 관심을 주고 있는 중입니다..ㄷ ㄷ ㄷ

    어쩔려고 이러는건지...ㅜㅜ

    저 돈없는데...ㅋ
  • ?
    하루아키 2012.07.25 09:20
    필카 쓰면 진짜 신중하게 한컷 한컷 찍을꺼 같네요..ㅎㅎ
  • profile
    보물상자 2012.07.25 12:31
    하늘을 보니까 날씨는 좋았는데,
    무쟈게 더웠을것 같아요~
  • ?
    oh 2012.07.25 18:08
    하루아키 님 막상 찍을 때는 그냥 대책없이 찍는데요;;;현상하러갈때..쭈뼛...

    보물 상자님 저 사진은..무려 지난 가을쯤 사진입니다..ㅋㅋㅋ
  • ?
    아응 2012.07.25 18:35
    아 ㅎㅎ 꼭 감성사진집 같은데서 볼수있을것만 같은 사진이네요 ㅋㅋ